[ 델라웨어 한인회 – 한인회 캠페인 공지 사항 ]
아시안 커뮤니티 백신 행사는 어제, 4월 25일(일) 도버의 모던 머츄리티 센터에서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신청한 40명외에도 워크인을 포함 42명 백신접종을 순조롭게 마쳤습니다.
이 행사는Kent County Community Coalition, Delaware Asian Alliance, Delaware Korean Association (델라웨어 한인회)가 함께 주최하였으며 귀한 주말 봉사해주신 도버의 최은미, 이경은, 홍현주, 민지영 님과 윌밍턴의 수첸 리앙, 김영인, 최은화 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이 행사는 Kent County Community Coalition (mainly for Black and Brown communities)이 아시안 커뮤니티를 위하여 적극적으로 후원을 해주었고 도버의 시니어 센터인 모던 머츄리티 센터의 도움으로 무료로 좋은 시설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행사는 델라웨어의 여러 커뮤니티들이 함께 한 프로젝트이었음에 더욱 뜻이 깊습니다.
** 델라웨어주의 백신의 보급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접종이 용이하여 Kent County를 이어 New Castle County 백신 행사를 추진하려던 계획은 취소되었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